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시간 26.06.19 감자도 먹고 축구도 보았는데
축구는 안 볼것 그랬어요.
내가 응원하고 내가 지지하는건 모두 실패라서요.ㅋㅋ -
작성자낚시가좋아(울산) 작성시간 26.06.19 저는 축구 지기를 고대합니다.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자격도 없고, 절차도어긴 감독이 무슨죄를 지었는지 출정식도 없이 숨어서 출발하고.
이기면 영웅처럼 날띨테니, 지고 감독. 회장, 이사진 모두 바꾸고 새출발 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감독 하는짓 마음에 안들어도
선수들 보고 응원은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작성시간 26.06.20 상식과 공정 기본입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