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감자 드세요!!

작성자태구(수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19 감자도 먹고 축구도 보았는데
    축구는 안 볼것 그랬어요.
    내가 응원하고 내가 지지하는건 모두 실패라서요.ㅋㅋ
  • 작성자낚시가좋아(울산)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축구 지기를 고대합니다.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자격도 없고, 절차도어긴 감독이 무슨죄를 지었는지 출정식도 없이 숨어서 출발하고.
    이기면 영웅처럼 날띨테니, 지고 감독. 회장, 이사진 모두 바꾸고 새출발 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감독 하는짓 마음에 안들어도
    선수들 보고 응원은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 작성시간 26.06.20 상식과 공정 기본입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