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비가 효잡니다
가물어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대략 80mm정도 내려서
해갈이 되었습니다
신초가 나올락 말락 하던나무도
이번비에 신초를 밀어 내고
분홍오데마리
체로키선셋 미산딸(붉은색 꽃)
레인보우 미산딸(흰색꽃)
레드뷰티 미산딸(붉은색 꽃)
레드피그미 미산딸(붉은색 꽃)
애플블로썸 미산딸 (핑크색꽃)
붉은색미산딸나무
울프아이 동양산딸(흰색꽃) 등이
이번비로 아주 싱싱해졌습니다
잎의 색상이 녹색이고
잎의수가 많아지면
뿌리가 깊게 내릴뿐 아니라
위로도 생장이 빨리 되는데
물 아무리 줘도
요번 비처럼 거하게 오면
나무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이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랜 가뭄끝에 비가 풍족하게 와서 다행이네요
-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시간 26.06.22 아무리 물을 주어도
비오는것과는 다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맞아요
물이랑 비랑은 정말 차원이 틀리네요 -
작성자고랑만센다(서울) 작성시간 26.06.22 농장이 깨꼬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주말농부라 신경좀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