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자가 맛있어요

작성자태구(수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9

감자가 맛있어요^
감자 삶는 요령은 그까이꺼 대충~ 소금물에 푹~ 삶다가 대충익으면 물은 전부 따라 버리고 밑면이 노릇노릇 하도록 약불로 조절 뜸들인후 맛있게 얌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루시아(파주) | 작성시간 26.06.23 태구(수원) 예.외갓집이 강릉이라 감자전잘알쥬.갈아서 소금넣어 섞어서 그대로 팬에.맛나요.쫀득쫀득.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24 입맛 다셔집니다.
    요즘 감자 맛나지요.
  •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소금넣구 찌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24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소금넣구 찌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