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가 맛있어요^
감자 삶는 요령은 그까이꺼 대충~ 소금물에 푹~ 삶다가 대충익으면 물은 전부 따라 버리고 밑면이 노릇노릇 하도록 약불로 조절 뜸들인후 맛있게 얌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시아(파주) 작성시간 26.06.23 태구(수원) 예.외갓집이 강릉이라 감자전잘알쥬.갈아서 소금넣어 섞어서 그대로 팬에.맛나요.쫀득쫀득.
-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26.06.24 입맛 다셔집니다.
요즘 감자 맛나지요. -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소금넣구 찌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작성시간 26.06.24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소금넣구 찌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