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풍류객(광명)
|
작성시간
26.06.10
풍성 합니다
이 맛에 그 힘든 일들을 해 내셨겠지요
많은 수확 축하 합니다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방금 켄 감자 삶으면 정말 맛나지요.
-
작성자후니네(부산)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감자가 맛있겠어요
-
작성자푸름(이천)
|
작성시간
26.06.11
와, 맛있겠어요. 판매하시나요?
-
작성자화룡(창원)
|
작성시간
26.06.11
삶은 감자를 보니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