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깨 후작으로 들깨를 심을려면 언제 들깨 모조을 파종하면 좋을까요?

작성자문백 경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 목록 댓글 8

참깨 (안산 태강참께)를 수확하고 후작으로 들깨를 심으려고 합니다 언재 들깨모종을 파종하면 될까요?

들깨 직파해서 옮겨 심는것과 포트에 파종해서 옮겨심는 것 어느것이 좋을까요?

직파와 포트에 파종할 경우 시기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백 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습니다
  • 작성자소물 (화성시)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들깨씨앗을 심어도 늦지않나요?
    들깨모종을 뿌려놨는데 싹이 군데군데 나와서 많이 부족할거 같은데 지금 씨앗을 다시 모종판에 심어도 되는지요?
  • 작성자패랭이꽃(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도 않늦지요
    일찍 심으면 키만 멀대같이 크네요
  • 작성자행복누리(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은 동네분들
    늦었다고 하네요
    모종으로 심으라고 하네요
  • 작성자샘재(콩가득)파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마늘.강낭콩 후작으로 들깨 심는데 2주전 모종판에 씨앗 넣고 주말에 갔더니 햇빛에 타서 한판에 반도 안되서 다시 씨앗 넣었어요
    마늘밭에 먼저 심어 키가 크고 강낭콩 수확끝나는 7월 중순에 심으면 키는 작아도 수확은 가능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