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호랑이콩

작성자꽃찜 순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5

또또 입이 삐죽거려집니다~~

내가 고생한 농산물은 껌값이고

사먹는 농산물은  비싸군요

 

1관에 2만8천원~

 

혹시 

지금 파종해도 될까요?

다락골 횐님들 대풍하셔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냇가 ( 파주 )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요즘 공판장 채소 가격 형편 없어요
    그래도 소비자 거격은 높은 것도 있고요ᆢ
    작년에 가을 수확용으로 장마 끝날 무렵 2차 직파했는데 폭망했어요
    올해는 6월 요즘 파종해보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찜 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인터넷에서 8월에 심으라해서 준비중 인데
    내일 심어 보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냇가 ( 파주 ) | 작성시간 26.06.22 new 꽃찜 순천 그럼 제 경우는 너무 더워서 썩은것인가 봅니다
    그냥ᆢ 참고만 해보세요 ㅠ
  • 작성자샘재(콩가득)파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왜성강낭콩 악기 시작 조금 수확했어요
    강낭콩이 더위에 약한 작물이라해서 봄파종만 하고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심어도 가능 합니다.
    외성 강낭콩 두벌 콩이라 지금 심어도 되니
    넝굴콩도 가능 할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