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 입이 삐죽거려집니다~~
내가 고생한 농산물은 껌값이고
사먹는 농산물은 비싸군요
1관에 2만8천원~
혹시
지금 파종해도 될까요?
다락골 횐님들 대풍하셔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냇가 ( 파주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요즘 공판장 채소 가격 형편 없어요
그래도 소비자 거격은 높은 것도 있고요ᆢ
작년에 가을 수확용으로 장마 끝날 무렵 2차 직파했는데 폭망했어요
올해는 6월 요즘 파종해보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찜 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인터넷에서 8월에 심으라해서 준비중 인데
내일 심어 보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냇가 ( 파주 ) 작성시간 26.06.22 new
꽃찜 순천 그럼 제 경우는 너무 더워서 썩은것인가 봅니다
그냥ᆢ 참고만 해보세요 ㅠ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심어도 가능 합니다.
외성 강낭콩 두벌 콩이라 지금 심어도 되니
넝굴콩도 가능 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