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완두콩 어제 첫 수확
노랑 토종 수확 끝나면
붉은완두 수확이라 계속 풋 완두콩 밥을 먹을수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로미(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익기전에는 초록이었다가 완전히 익으면 노랑이죠
토종은 알이 작다보니
개량종 알이 큰것을 판매용으로 많이 심더라고요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작성시간 26.06.22 new
풍성한 결실 축하드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로미(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22 new
붉은완두는 처음 봅니다. 토종인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