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종완두

작성자아로미(서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86 목록 댓글 8

토종완두콩 어제 첫 수확
노랑 토종 수확 끝나면
붉은완두 수확이라 계속 풋 완두콩 밥을 먹을수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로미(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익기전에는 초록이었다가 완전히 익으면 노랑이죠
    토종은 알이 작다보니
    개량종 알이 큰것을 판매용으로 많이 심더라고요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22 new 풍성한 결실 축하드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로미(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22 new 붉은완두는 처음 봅니다. 토종인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아로미(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울릉도 토종이라해서
    구매해서 심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