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두.살구.신비복숭아.노각오이.가지등

작성자금주농산(하동)|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금주농산 입니다

올해 보리수열매 수확을 마치고

냉동보리수열매 작업을 하면서

오랜만에 자두.살구.신비복숭아 농장에 가보니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내일부터 수확을 해야겠습니다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맛을 보니 당도는 좋네요

올해도

조금심은 노각오이는 서서히 익어가고 있고

축양가지도 수확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로 하루 하루가 잘 지나가고 있네요

열심히 하는 금주농산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봄내 무더위 속에서도 할일을 다 하는 농작물
    가꾸신 보람이 있어 좋으시겠어요.
    무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결실 거두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시간 24분 전 new 농장에서 나오는 생산물이 푸짐합니다..
    풍성한 결실 축하드려요.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수고하셨습니다
    꼼꼼하게 챙기셔서
    좋은 결실 거두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