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주농산 입니다
올해 보리수열매 수확을 마치고
냉동보리수열매 작업을 하면서
오랜만에 자두.살구.신비복숭아 농장에 가보니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내일부터 수확을 해야겠습니다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맛을 보니 당도는 좋네요
올해도
조금심은 노각오이는 서서히 익어가고 있고
축양가지도 수확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로 하루 하루가 잘 지나가고 있네요
열심히 하는 금주농산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금주농산 입니다
올해 보리수열매 수확을 마치고
냉동보리수열매 작업을 하면서
오랜만에 자두.살구.신비복숭아 농장에 가보니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내일부터 수확을 해야겠습니다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맛을 보니 당도는 좋네요
올해도
조금심은 노각오이는 서서히 익어가고 있고
축양가지도 수확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로 하루 하루가 잘 지나가고 있네요
열심히 하는 금주농산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