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산골님, 뒤늦게 감사인사 올림니다~~~

작성자서촌(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1

보내주신 백찰 옥수수 모종 잘 받아서 식재했습니다.

요번 비에  다들 고개 뻣뻣하게 쳐들고 잘 살아났습니다.

그리고 함께 보내주신 고추와 토마토모종, 감사합니다.

잘 키워서 맛있게 먹겠습니다 보내주신 정성을 기억하면서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운정성입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