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다.왜 안되냥 작성자하늘재 (대전)|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상하다.왜 안되냥듣고 싶은 말만 듣는당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슬바람(서울)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나이스~~~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