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라지부

[출석부(토)]6월20~21일(토.일) 출석부입니다

작성자목백합(보성군)|작성시간26.06.20|조회수88 목록 댓글 48

6월도 하순으로 넘어갔읍니다
어떤 분이 세월이 쏜살 같다고
하던데 정말 빠릅니다
밖에는 어제 저녁 부터 비가 내리고 있는데
굵은 빗방울이 땅에 부딫치는 소리가 싫지 않고
듣기 좋습니다
그동안 비가 내리지 않아 작물들이나 화초들이
목 말라 했거든요
오늘은 주말 이면서 비요일 입니다
푹 쉬시면서 쌓인 피로 풀어 버리세요

요즘 감나무 도장지 제거작업 중입니다
강 정전을 했더니 도장지가 많이 나왔어요

살구가 맛이 들고 익으려는데 새들이 쪼아 놓습니다

자두도 맛이 들려 하면 새들이 먼저 잡숩니다

개복숭 열매 딸때가 되었습니다
내일 따려고 합니다

회관앞 언덕에 빨간 접시꽃이 이뿌게 피었습니다

목백합네 제라들도 꽃을 보여줍니다


바람과 함께 굵은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회원여러분 비 피해 없으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랭이꽃(전주) | 작성시간 07:12 new 자두나무에 약을 안했더니 벌래가
    올해는 포기했어요
    편안하고 좋은날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목백합(보성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2 new 자두 잘 가꾸면 새들이
    먼저 잡수고 나머지
    맛 봅니다
    무슨 과일이든지
    약 안 치고는 못 먹습니다
    패랭이꽃님 보성은
    비가 와서 집에서
    딩굴 거립니다
    오늘도 즐건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아짐 (경기 성남) | 작성시간 15:45 new 목백합(보성군)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비가 내려서 모든 작물에 큰 도움이 되었겠네요
    다름이 아니라 마늘 좀 구입하고 싶어서 글 올리니다
    양념 마늘하려구요
    가능하신지요?
  • 답댓글 작성자목백합(보성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17 new 고향아짐 (경기 성남) 고향아짐님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반갑습니다
    잘 계시죠
    목백합 마늘 적게
    심어서 가족 먹을것만 수확 했습니다
    전라방 하이님께
    부탁 드려 보셔요
    고향아짐님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아짐 (경기 성남) | 작성시간 42분 전 new 목백합(보성군) 친절한 답글 감사드립니다
    하이님께 부탁에 글 올리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다가 오는 장마에도 큰 피해없이 잘 지나가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