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백합이 넘 이쁩니다..
하우스에 애지중지 하여 심고 물주기 하면서 관리 하였더니
요녀석 그 보답을 이쁜 꽃을 하여 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은행나무(서울,고양) 개암골님댁 넘 멋있을것 같아요.
지금가면 더 멋있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백합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한창예쁜짓을 하더라구요
어제 부산태종대 갔다왔는데 우리남편이 불러서보니
흰백합이 예쁘다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태종대 다녀오셨군요..
요즘 관광객들이 많을것 같아요.
저도 몇년전에 다녀온적이 있거든요.
백합은 뭐니뭐니해도 흰백합이 이쁘고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