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상지부

오랜만에 친정

작성자꿀만나(경남산청)|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4

5-6월 정말 바쁜 날들 보내며
친정도 잠시 들러 김치며 반찬만 챙겨왔지요
이제 밤꿀 채밀도 막바지 주말에
비가 온다하여 금요예배 후
친정으로와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네요.

좋아하는 카페들러 에티오피아
드립커피도 한잔 먹고
사장님과 수다떨기루 몇시간 보내고

저녁엔 친정엄마 좋아하시는
교촌 허니콤보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오랜만에 여유로운 하루
감사한 하루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뱃고동(창원)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자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꿀만나(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공 감사합니다. ^^
    뱃고동님두 행복만땅 하셔요.
  • 작성자패랭이꽃(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갈 친정이 있어서 부럽네요
    계실때 자주가시고
    잘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꿀만나(경남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에 그르께요.
    바빠서 저두 올만에 들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