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사정이있어 출석을 많이빼먹었어요
꽃잔치가 벌어진 이곳
수양이네 화원이에요
다찍지못했지만 이쁜애들이
넋을잃게하네요
살구도어찌나 많이열리고 맛있던지
한가득얻어 왔어요
오랜만에 만나 울컥 ㅎㅎ
수양이 넘반가웠어요
모두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감사합니다 저는 꽃도 살구도 요기하고 왔어요ㅎ
편히쉬셔요 -
작성자풍류객(광명) 작성시간 26.06.23 new
후니네님 정원이 부럽습니다
행복한 밤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풍류객님 울정원은 저리이쁘지 않아유 풀반꽃반
저기는 수양이님댁 정원인디
어찌나 이쁘게 꾸며놯는지 몰라요
꽃구경하고 싶을때 들리고싶은곳이에요 울농장서 삼십분정도 더가야하는곳 ㅎ -
작성자은행나무(서울,고양) 작성시간 26.06.23 new
호스피스 병동에 있는 넷째 동생을 보고왔어요.
약 부작용으로 변해 있는 동생의 모습에
마음이 아파요.
늦게 다녀가요. -
작성자목백합(보성군)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수양이네 정원을 이뿌게 가꾸셨네요
만나셔서 반가우셨겠습니다
새벽반 출석이 늦었습니다
늘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