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상지부

[출석부(화)]화요일

작성자후니네(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47 목록 댓글 28

죄송합니다
사정이있어 출석을 많이빼먹었어요
꽃잔치가 벌어진 이곳
수양이네 화원이에요
다찍지못했지만 이쁜애들이
넋을잃게하네요

살구도어찌나 많이열리고 맛있던지
한가득얻어 왔어요
오랜만에 만나 울컥 ㅎㅎ
수양이 넘반가웠어요
모두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감사합니다 저는 꽃도 살구도 요기하고 왔어요ㅎ
    편히쉬셔요
  • 작성자풍류객(광명) | 작성시간 26.06.23 new 후니네님 정원이 부럽습니다

    행복한 밤 되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풍류객님 울정원은 저리이쁘지 않아유 풀반꽃반
    저기는 수양이님댁 정원인디
    어찌나 이쁘게 꾸며놯는지 몰라요
    꽃구경하고 싶을때 들리고싶은곳이에요 울농장서 삼십분정도 더가야하는곳 ㅎ
  • 작성자은행나무(서울,고양) | 작성시간 26.06.23 new 호스피스 병동에 있는 넷째 동생을 보고왔어요.
    약 부작용으로 변해 있는 동생의 모습에
    마음이 아파요.
    늦게 다녀가요.
  • 작성자목백합(보성군) | 작성시간 2시간 15분 전 new 수양이네 정원을 이뿌게 가꾸셨네요
    만나셔서 반가우셨겠습니다
    새벽반 출석이 늦었습니다
    늘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