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상지부

[출석부(수)]수요일

작성자후니네(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21

연일흐린날씨가 바람도불고
서늘합니디ㅡ
일요일 들깨모종심고
풀천지 풀메고왔어요
애호박도 열리기시작하고

옥수수가 영글어가요

올봄에 밑둥치 싹둑 잘랐더니
새순이올라와 풍성하게 꽂을 피우네요

낭구님표 이애들 혹시 월동하는지요
농장에갔다 심게요
알려주시어요~~♡♡♡
수수한 수요일 멋지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분 전 new ㅋ 고라니 땜시 1800평펜스쳤지요
    멧돼지 고라니 많습니디ㅡ
    이웃산방에서 탈출한염소도 야생이되어 가끔소리나요
    저도주말에 마늘손질해야죠
    다행히양파는 옆지기보고시켰더니 손질해놨네요
    쪽파 씨앗 예약한거 안까먹었지요
  • 작성자능소화(부산) | 작성시간 1시간 20분 전 new 들깨를 벌써 심으셨군요 저흰 모종부어놓은게 이제 싹이 트는것같습니다 어제부터 비다운 비도아닌것이 오락가락합니다 어제 캐다놓은 감자 선별해서 박스에 담아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분 전 new 네일찌감치 심었어요 ㅎ
    감자는 양어머니께서 네박스주셔서 실컷먹는중
    쉬엄쉬엄하셔요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40분 전 new 나도 클레마티스 따라쟁이 해야겠어요.
    줄기가 늙어서 중간에 죽은게 많은데
    꿀팀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후니네(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분 전 new 확쳐버렸더니 종덩굴도 꽃이주렁주렁 으아리도 클레티마스도 더많은 꽃을 피웠어요 애지중지 줄기만 신경썼다가 지전분해서 잘라버린게 성공이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