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지부

26,6,22,월요일 출석부, 기다리던 하지가 되었네요.

작성자녹현(대전)|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36



주말에 내린 비로
잎이 말라가던 작물에
충분히 해갈이 되고
더위도 한결 누그러져
활동하기 좋은 일기입니다

이제 하지도 되었으니
파근파근 한
감자라도 쪄 봐야겠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시간 보내시며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기님께 나눔받아 키운

참외 형제가
나란히 크고 있기에
하나를 따 줬는데

과감한게 아니라 조금만
더 두고 볼걸 그랬나 봐요.
볼수록 아깝습니다 ㅎㅎ

미인고추

미인 고추가
이럴 수도 있을까요?

꽈리고추 곁에
미인고추 를 함께 심었는데
미인이 꽈리 화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꽈리고추


미처
수확 못한 쑥갓이
꽃을 피우고
씨앗이 여물어갑니다.

빠르게 흘러온
우리들 나이처럼
속절없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녹현(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153농장(부여) 
    그렇게
    노력 하셨는데
    허탈 하셨겠어요.
    그 밭에
    콩 심으신다니
    이번 작물은
    대풍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길이 있기에 간다(진천) | 작성시간 26.06.22 고추 옆에 피망이나 꽈리를 심어 놓으면 이상하게 변하는거 같습니다
    지난 주말 마늘 수확했습니다
    올해는 상태가 안좋아서 판매는 안하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흐립니다
    즐거움이 가득되시는 고운 한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녹현(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추도 변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제 따로 심어야겠어요.

    애써 농사지은
    마늘이 시원찮으면
    아까워서 어떻해요.

    오늘 오후에
    비 예보가 있어
    시원해서 좋긴한데
    비는 며칠 쉬었다
    내리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22 저도 15포기 한줄에 다 심었는데
    고추 열매가 커지니 제 모습이 보이는듯 합니다.
    참외는 저도 아쉬움이 남네요.
  • 답댓글 작성자녹현(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 고추가
    저런건 처음봅니다
    큰 통에 같이
    심어서 그런가 봐요.
    참외는
    따놓고 보니
    꽤 많이커서
    아까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