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지부

[<출석부(토)>]6월6~7일 출석문 엽니다

작성자주춧돌(원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58 목록 댓글 18


🌷나는 당신에게 '행복꽃'이 되고 싶다


나는 당신에게
'행복꽃'이 되고 싶다..!

나를 보고
다가오는 바람에게
미소로 안부를 전하고 싶다.

안부에
향기를 나누는
여유가 담겼으면 좋겠다.

여유 속에서
한 번쯤, 꽃을 심은 마음도
헤아려 보아야겠다.

꽃인 나를
모두가 알아볼 수 있게
아름다운 꽃이 되고 싶다.

꽃을 본 사람마다
가슴에 행복이 담기는
행운의 꽃이었으면 좋겠다.

꽃인 내가
행복한 것처럼

모두가 행복한 꽃이
되었으면 더 좋겠다.

- 좋은글중에서

오늘은 24절기중 아홉번째 망종
입니다
망종전에 모든씨앗을 뿌리면
이상없다고 하더군요
허나 기상이 변하여 이것도 옛말이
된듯 합니다
또한 71주년 현충일 이기도 합니다
6,25참전 유공자 등 순국선열의 넋을
추모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춧돌(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녹현님 감사합니다
    붓꽃이라는데 품종이
    다른것 같아요
    옆지기 화원에서 구입한거 같은데
    이름은 확실히 모르겠내요
    편한 주일 되세요~^^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06 늦은 출석 합니다.
    저도 녹현님과 공감 합니다.
    꽃 이름 갈쳐 주시와요.
    연보라가 저을 유혹하며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듯 ㅎㅎ
    오전에 울안에 취 뜯으며 취밭매고
    오후에 마늘 선별해서 대 중 소 엮기좋게 골라 놓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춧돌(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붓꽃 이라는데
    확실한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옆지기 화원에서 구입했다는데
    저한테는 말 안해요
    보기는 좋은데 꽃을 너무
    많이 구입 하니 뭐라 할까봐 묵묵~~
    마늘 수확 하셨군요
    편한 주일 되세요
  • 작성자강낭콩 ( 동해 ) | 작성시간 26.06.07 휴일이 끝나갑니다
    손주는 올때 반갑고
    갈때 더 반갑다더니
    아들네가 와서 하룻밤
    묵고 가는데 저는 바빠서 정신없었네요
    많이 늦었지만
    다녀갑니다
    행복한 휴일저녁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춧돌(원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게요
    요일 감각이 둔해져서
    주일이 끝나가내요
    손주가 왔군요
    맞아요 가면 또 서운하고
    반갑고~~
    손님치례 바쁘셨군요
    편한 쉼이 되는 주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