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지부

[<출석부(금)>]6월12일 출석문 엽니다

작성자주춧돌(원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12



🛣️ 아무리 힘들어도 내일은 옵니다 🌄


오늘도 내가 원하지 않는 일들이
벌어지기도 하며 어느 곳에는
큰 사고가 일어나고 어느 곳에는
많은 이가 세상을 등집니다

단 한순간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를
겉만 보지 말고 그들을
나처럼 바라보십시오

행복한 조건인데도 불구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불행한 조건인데도
행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행복한지
무엇 때문에 행복한지 바라보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대가 살아만 있다면
그것은 꿈입니다

오지 않는 봄은 없습니다

때로는 그대 슬픔이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난해도 병든 자보다 낫고
죽어가는 자보다 병든 자가 났습니다

행복은 무엇을 많이 가진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대는 가진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대가 걷지 못해도 그대가 병들어도
살아 있는 한 ‘축복’입니다.

그대의 가슴을 뛰게 하십시오

살아 있을 때
날개를 잃어 보는 것은 축복입니다

살아 있을 때
건강을 잃어 보는 것도 축복입니다

어려움이 지나고 나면
그대는 은혜를 압니다

걷지 못해도 뛸 것이고
뛰지 못해도 날것입니다.

오늘 사는 것이 어렵다고
한탄하지 마십시오
사랑이 없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것만으로 이미 받았습니다

그대 주위에 누군가를
사랑할 대상이 있다는 것은
그 자체로도 행복합니다.

가장 큰 불행은 가진 것을 모르고
늘 밖에서 찾는 것입니다
준 만큼 받으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비교할 수 없는 게 사랑입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꽃밭도 다가가서 보면
기대만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오늘도 어느 곳에서는
슬픈 소식들이 날아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들이 들려옵니다

그대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대를 무덤으로 인도하지 마십시오.

- 좋은글 중에서

고추 현재의 상황 1차 추비하고
진딧물약과 총채약 1번 방재 했습니다
이제 2차 추비와 영양재를 보충해야
겠습니다

직파한 참깨 살균과 살충을 해야
겠지요

"한번 흘러가면
다시 오지 않을
덧없는 세월에
몸은 변하더라도
마음까지 따라가지 맙시다!

천천히 가는 인생길
당신의 모습이
항상 노을처럼
아름답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12 앞만 보고 달려온
    이번 한 주도 벌써 금요일이네요.
    북중미 월드컵도 시작.
    초록의 싱그러움 속에
    좋은 일만 가득한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
  • 작성자길이 있기에 간다(진천) | 작성시간 26.06.12 시계는 거꾸로 매달아도 한쪽으로만 흘러갑니다
    작물들을 보니 주인의 노고가 엿보입니다
    오늘도 행복으로 가득되시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12 마음에 와 닿는 좋은글 보며 출석 합니다.
    고추도 지난해 못 하신것 보상 받는듯
    풍성하니 보기 좋습니다.
    고추 풍작 되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신선농산물.원주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작성자은행나무(서울,고양) | 작성시간 26.06.12 깔끔 깔끔
    반듯 반듯
    좋은 글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