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지부

[<출석부(월)>]6월15일 출석문 엽니다

작성자주춧돌(원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13



💖사랑보다 정(情)이 더 무섭습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들지만
정(情)은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납니다.

사랑은
좋은걸 함께 할 때 더 쌓이지만
정(情)은
어려움을 함께 할 때 더 쌓입니다.

사랑 때문에
서로를 미워할수도 있지만
정(情) 때문에
미웠던 마음도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사랑은 꽂히면
뚫고 지나간 상처라 곧 아물지만
정(情)이 꽂히면
빼낼수도 없어 계속 아풉니다.

사랑엔
유통기한이 있지만
정(情)은
숙성기간이 있습니다.

사랑은
상큼하고 달콤하지만
정(情)은
구수하고 은근합니다.

사랑은
돌아서면 남이지만
정(情)은
돌아서도 우리입니다.

사랑이 깊어지면
언제 끝이 보일지 몰라 불안하지만,

정(情)이 깊어지면
마음대로 뗄 수 없어 더 무섭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후덥지근한 기온이 소나기가 올것같은
느낍입니다
저 멀리 백운산 부터 뿌연 연무가 보이며 울 농장 쪽으로 서서히 검은 구름이 몰려 옵니다
시원한 바람이 땀방울을 스치며
상쾌한 기분이 맵도내요
드뎌~~ 후후둑 빗방울 소리가
라디오 볼륨처럼 들려 옵니다
"그래 좀 많이 오거라"마음속으로
외칩니다
시원스레 10여분간 쏟아 붓습니다
금방 물골이 생기며 흐르기 시작하내요
차분히 서서히 와야 땅으로 흡수될텐데
가뭄이 계속되니 벌써부터 고추밭에
물을 대느라 바쁘내요
한주의 시작 입니다
시원스레 가뭄해소 되는 한주가
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15 해는 길어지고 공기는 더워지고~
    6월도 중순입니다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 챙기시고
    시원스런 일만 가득한
    행운이 함께하는 한주되세요 🙆‍♀️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15 주춧돌님 옆지기 분이 꽃순이가 되시는 과정이
    농장의 꽃밭이 되어가는게 보기 좋습니다.
    구라청이 거짓말만 하고 비는 안내려 걱정이네요.
    새로운 한주도 건행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길이 있기에 간다(진천) | 작성시간 26.06.15 가수 심수봉의 비가 오면 생각나는 사람
    노래구절이 생각납니다
    요즘 가뭄이 심합니다
    풀을 뽑아내는데 온힘을 다해야 뿌리채 뽑히는 녀석들이 많습니다
    새로운 한주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녹현(대전) | 작성시간 26.06.15 이곳은
    오랜 가뭄이
    이어지고 있는데
    그곳엔
    소나기 라도 지나갔군요.
    목 분 나무로 만든
    화분인가요
    잘 짜 놓으셨네요
    꽃이 피면
    멋스럽게
    아름답겠습니다.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5 하마트면 결석할 뻔 했습니다..
    늦은시각 댕겨갑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