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지부

[<출석부(수)>]6/17(수)출석부

작성자강낭콩 ( 동해 )|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12




인생은 물들기 입니다
어떤 색깔로
물들이느냐에 따라
우리 인생은 달라집니다.
칭찬과 격려로 물들이세요.

고마운 마음과 감사로 물들이세요.
사랑과 행복으로 물들이세요.
소망과 기쁨으로 물들이세요.

오늘은, 칭찬으로 물들이는
하루가 되시길 빕니다.
언제 들어도 새로운 것이 칭찬입니다.

책망 중에서 가장 놀라운
책망은 칭찬입니다.
인생을 승리한 사람들은
한결같이 칭찬에 탁월한
사람들이었다고 합니다.
칭찬의 언어는,
놀라운 위력이 있습니다.

'나는 칭찬 한 마디면
두 달을 살 수 있다.
라고 마크 트웨인은 말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했습니다.
칭찬은 칭찬을 낳습니다.

비난의 명수가 되지 말고
칭찬의 명수가 되세요.
비난하는 사람들은 비난하는

사람들끼리 모입니다.
비난도 배우는 것입니다.
비난도 습관입니다.
칭찬 받으면 마음이 열립니다.

그러나 비난 받으면
마음이 움츠러들고
상처 때문에 마음을 닫게 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누군가를 위해 기도해 주고
변호해 주고
칭찬해 주고
격려해 주고
위로해 주는
아름다운 사람임을 믿습니다.

인생은 물들기입니다.
당신은 무엇으로 물들이시렵니까
부디, 아름다운 삶의 색깔이
당신 것이기를...

- <아름다운 편지>中 - - 박선희




쥐눈이 콩 모종입니다
분지각을 만들려고
순집기를 했습니다



지난해 시범으로 구입해 심은
아리수 구요트리 사과 나무가
이렇게 예쁜 짓 중입니다



여름사과 썸머킹 입니다
숙기가 빠른 과일들이
확실히 크기가 더 빠릅니다


ㅎㅎ 넘치는 열정에
체력이 못 미쳐서
사과 방제가 힘들었 던지
떡 실신 했다가 깨어나
출석부 올립니다 ^_*

오늘도 활기찬 하루되시고
기쁜 일들로 미소짓는
하루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이 있기에 간다(진천) | 작성시간 26.06.17 네 도화지를 어떻게 채색하느냐에 따라 그림이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아들녀석은 아직 심한 욕은 안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으로 가득되시는 고운날 되세요
  • 작성자메리골드(양산) | 작성시간 26.06.17 사과가 예쁜옷을 입고 영글어가네요
    보고만 있어도 뿌듯하시겠습니다
    떡실신 하실만 하군요
    건강도 챙기시면서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참솔(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17 사과가 주렁주렁 풍성해 보입니다.
    벌써 사과농사 프로가 되신듯
    합니다.
    잘 관리하셔서 대풍으로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벌써 더위가 한여름 같습니다.
    더운날씨에 건강도 잘
    지켜가셔요.
  • 작성자녹현(대전) | 작성시간 26.06.17 곱게 자라고
    곱게 물들이고
    우리들의 마음도
    함께 고운 빛으로
    물들여야겠습니다.
    나날이 커가는
    결과물에
    곱게 물들어가는
    콩님
    행복하시어요.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17 무더운 날씨 그렇게 힘들게 일하는데
    무탈 하기을 바라시나요.
    맛있는 사과을 판매 하시길 바라며
    과원 구경 잘 하고 다녀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