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은 아무 때나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 있는 사람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사랑의 이율배반 / 이정하
별 수국도 피고
포도 봉지도 싸고
배 봉지도 싸고
신비 복숭아 인지
제가 심고도
이름을 모르겠는데
모양은 신비 복숭아 같은데
몇개는 두고 보는걸로 하고
수시로 따 먹었습니다 ㅎ
아래 수국은
미스 사월이라 합니다
직장 다닐때 동료가
여수에서 가져왔다며
애기 나무를 얻어서
이곳이 추워서 꽃을
못 피우는 줄 알았는데
4년여 만에 첨으로
꽃 피웠습니다
귀족답게 예쁘긴 하네요 ㅎ
해야 할 일들 보다
건강 상태를 돌아보며
무리없이 보내시는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뙈기밭은 지난해 까지
묵히다 시피 했던 곳이라서 풀이 풀이
많아서 풀뽑다가 너무 더워서 들어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요
맛점 드시고 편안한
오후되세요 -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26.06.18 제가 이번에 전문가에게 배운 신비와 신선 구별법 입니다ㆍ
사진에 보이는 복숭은 신선 입니다ㆍ
신선은 황도 이구 엉덩이가 저렇게 갈라지고 들어갑니다ㆍ
신선은 백도이구 엉덩이가 나옵니다ㆍㆍ -
답댓글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둘다 신선에
관한 말씀이라서
모르겠어요^^
날씨가 덥습니다
건강 잘 지키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26.06.19 강낭콩 ( 동해 ) 아공ㆍ
지가 글 써 놓고도 웃음이ㆍㆍㅎ
아래 백도이고 엉덩이 부분이 볼록 나온게 신비 입니다ㆍㆍㅎ -
답댓글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하이(전주) ㅎㅎ
상세히 갈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