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지부

[<출석부(목)>]6/18(목)출석부

작성자강낭콩 ( 동해 )|작성시간26.06.17|조회수68 목록 댓글 22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은 아무 때나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 있는 사람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사랑의 이율배반 / 이정하





별 수국도 피고



포도 봉지도 싸고



배 봉지도 싸고




신비 복숭아 인지
제가 심고도
이름을 모르겠는데
모양은 신비 복숭아 같은데
몇개는 두고 보는걸로 하고
수시로 따 먹었습니다 ㅎ

아래 수국은
미스 사월이라 합니다
직장 다닐때 동료가
여수에서 가져왔다며
애기 나무를 얻어서
이곳이 추워서 꽃을
못 피우는 줄 알았는데
4년여 만에 첨으로
꽃 피웠습니다
귀족답게 예쁘긴 하네요 ㅎ

해야 할 일들 보다
건강 상태를 돌아보며
무리없이 보내시는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뙈기밭은 지난해 까지
    묵히다 시피 했던 곳이라서 풀이 풀이
    많아서 풀뽑다가 너무 더워서 들어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요
    맛점 드시고 편안한
    오후되세요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이번에 전문가에게 배운 신비와 신선 구별법 입니다ㆍ
    사진에 보이는 복숭은 신선 입니다ㆍ
    신선은 황도 이구 엉덩이가 저렇게 갈라지고 들어갑니다ㆍ
    신선은 백도이구 엉덩이가 나옵니다ㆍㆍ
  • 답댓글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둘다 신선에
    관한 말씀이라서
    모르겠어요^^
    날씨가 덥습니다
    건강 잘 지키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9 강낭콩 ( 동해 ) 아공ㆍ
    지가 글 써 놓고도 웃음이ㆍㆍㅎ
    아래 백도이고 엉덩이 부분이 볼록 나온게 신비 입니다ㆍㆍㅎ
  • 답댓글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이(전주) ㅎㅎ
    상세히 갈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