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지부

[<출석부(월)>]6월22일 출석문 엽니다

작성자주춧돌(원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12

🙏 좋은 일만 넘쳐나는 축복의 한주 되소서! 🙏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속 깊은 옹달샘의 깊은 물 같은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사람 만났다고 즐거워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역시 행운아야."라고 말하며
어깨에 힘을 더 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인가를 생각하면 답답하거나
짜증나지 않고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행복했다. 잘했어."라고
말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은 낮이 가장 긴 하지 입니다

백향향기 그윽한 저녁
온 농장을 향기로 덮내요
온세상이 향기 그윽한 행복한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선농산물.원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참솔(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22 new 백합이 곱게 화장을 하고 있네요.
    여름이 시작되었나 싶었는데
    벌써 하지가 지났습니다.
    아직 더위는 이제 시작인데
    여름철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길이 있기에 간다(진천)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가 지나면 낮길이도 짧아질듯 싶어 아쉬움도 함께하는듯 싶습니다
    새로운 한주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는일도 없이 바빠서 늦은 출석 합니다.
    당나리 판매좀 하셔요.
    저히는 장소을 자꾸 옮기다보니 금년은 두송이 피고
    다른 백합 깨순이 나리도 숫자가 줄어들어
    내년에 양파밭 꽃밭으로 만들려고 하니 가을에
    또 한번 옮겨 주고 터을 마련해 주려고 해요.
    콩 순지르기 한게 오늘 한일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풍류인(광명)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지가 지나니
    백합 꽃 속에서 매미소리가 들리는듯합니다
    이제 서산으로 지는 해도 서두를테지요
    꽃속에 사시는 돌님이 부럽습니다
    월요일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십시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