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할 일이 있다는 것
어려울 때마다
상의할 일이
있다는 것
아직도 마음이
뜨겁다는 것
간절할 때마다
달려갈 곳이
있다는 것
아직도 별을
우러러 본다는 것
외로울 때마다
바라볼 곳
있다는 것....
고마운 일2 / 도종환
짙어지는 녹음 만큼이나
마음에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
시원한 하루가 되시기를요
점점 무더워 지는 날씨니 만큼
건강에도 유의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전주) 작성시간 1시간 52분 전 new
백합이 이쁘게 피어나고
키위도 주렁주렁 달려 있는 모습이 참으로 이쁩니다.
젤 아래 꽃은 어디서 본듯한 꽃인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아침기온이 상당히 내려가 선선하다 못해 춥게 느껴집니다.
여름의 절정기 인데 아직 열대야를 보이지 않고 이런 기온을
느낄 수 있다는것이 행복인것 같아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기쁨가득한 수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연순(영광) 작성시간 1시간 28분 전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장마꽃 능소화가 화사한 자태를 뽐냅니다.
장마가 숨고르기
후텁지근한 날씨지만
건강부터 챙기시며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
-
작성자길이 있기에 간다(진천) 작성시간 50분 전 new
오! 키위가 탐스럽게 열렸습니다
오늘 아침은 다소 추운듯한 느낌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움이 가득되시는 고운날 되세요 -
작성자녹현(대전) 작성시간 13분 전 new
키위가 대견합니다.
한번 열리기 시작하면
어마어마하게 열리더군요.
어떻게 다 처리할까
싶을정도로,,,
백합도 피면
마을이 온통
향기로 가득하겠어요.
행복한 하룻길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