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경지부

6월13~14일 출석부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34

♡2% 부족함이 행복을 준다.♡

행복은 버림으로써 내려 놓음으로써
포기함으로써 얻어진다.

사람은 잃어버리기 전에는 자신을 잘 발견하지 못한다.
재물을 모두 잃어버리고 나서야 가족이 소중한지 알게 된다.

건강을 잃고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하늘 나라에 보낸 후에야
그 사람이 소중한지 알게 된다.

일생의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그때 시절이 소중한지
비로소 아는 것이 인간이다.

우리는 평안함과 행복을 추구 하지만 그 상태가 지속되면
무감각 해지고 자신만 알고 이웃은 잊어버린다.

인간은 적당하게 아픔과 고난이 있어야 행복하다.

-~<하루하루 인생의
마지막 날처럼 살아라>中~

이렇게 생겼던 양파가 꼭지가 다 건조되어 떨어져서
닭박스에 나누워 담아서 차고에 두었어요.
썩지않고 오래두고 먹으려면 더 말라야 싹도 안나고 좋아요.

날씨가 너무 가물어 한낮에는 옥수수가 시들해지고
호박도 나 목마르다고 축 늘어져 있는데 내몸이 부실해
모른척 했는데 마디호박이 2개가 달려있어 내일은 물을 주어야겠어요.ㅎㅎ
이번주 마늘 양파 수확 하시며 힘드실텐데 조석으로
일 하시며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고맙습니다.
    일하다 힘들면 꽃들이 위안을 많이 줍니다.
    오늘은 토종 백합이 한송이 피여 향기을 선물 하네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엔젤(울산,예천) | 작성시간 26.06.13 양파 수확을 많이 하셨네요
    동글동글 이쁩니다
    친정맘집 양파 조금씩 가져다 먹고 있는데 아삭하니 맛있더군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부모님 살아계실때는 모든것 갔다 주셔서 먹었지요.
    지금은 서튼 농사라도 제가 지어 먹으니 좋은것 같아요.ㅎㅎ
  • 작성자하이(전주) | 작성시간 26.06.13 요즘 양파 마늘 수확시기 라서 인지 모두들 바쁜
    시간들 되실것 같아요.
    양파가 탱글탱글 이쁩니다..
    송엽국이 참으로 이쁘네요..
    오늘은 많이 더운 하루였어요..
    더위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야생화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양파 마늘은 적기에 수확 했는데
    감자는 지난주에 캔것은 썩은것도 없이 좋았는데
    어제 캔것은 썩는게 더러 보이네요.
    가뭄에 비닐속 온도가 높아서 그런것 같아요.
    하이님도 오늘도 많이 바쁘실텐데
    한낮 더위 피하시고 무리하시지 마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