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관계 ♡
가장 만나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가장 얻기 쉬운것도 사람이다
하지만 가장 잃기 쉬운 것도 사람이다.
물건을 잃어버리면 대체가 되지만
사람은 아무리 애를 써도 똑같은 사람으로대체할수 없다
그래서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
그리고 한번 잃은사람은 다시 찾기 어렵다
사람을 사람으로사람답게 대하는 진실한인관관계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일이며
진정 소중한 것을 지킬 줄 아는 비결이다
사람을 얻는일
그 일이 가장 중요하다
사람을 잃는 일이 최악의 실수다
잔인하게도 인간은 백번 잘해줘도
한번의 실수를 기억한다.
사람의 마음은 간사해서 수많은 좋았던 기억보다
단 한번의 서운함에 오해하고 실망하며
틀어지는 경우가 참 많다
서운함보다 함께한 좋은 기억을
먼저 떠올릴 줄 아는 현명한 사람이 되세요.
먼저 고맙다고, 실수한것엔 먼저 미안하다고 말한다면
사람관계는 나빠지려고해야 나빠질 수 없다
사람 관계에서는 이기고 지는 것이 없다.
먼저 고맙다고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낭콩 ( 동해 ) 작성시간 26.06.14 어려운게
인간 관계지요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하신 한주되세요 -
작성자은행나무(서울,고양) 작성시간 26.06.14 인간관계 매우 중요하죠.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작성시간 26.06.15 해는 길어지고 공기는 더워지고~
6월도 중순입니다
무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 챙기시고
시원스런 일만 가득한
행운이 함께하는 한주되세요 🙆♀️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작성시간 26.06.15 오늘이 친구가 내일 원수가 되고
지금 앙숙인 관계가 훗날 은인이 될수도 있으니
세상은 둥글게 둥글게 사는게 행복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