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싱싱한 한치가나와서 회랑 물회 해먹었어요

작성자자스민(부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2

유난히 싱싱한 한치가나올때가 있어요

요런놈들 손질해서

회도 썰어먹고 냉동보관하다가

회비빔밥도 먹고

끓는물에 넣었다뺄정도로 데치고
얼음물 담그면 반만 익어서 엄청 맛나답니다~^^

한치 물회는 여름 최고의 음식중 하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화(이천 음성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산이니까 가능 한것 같아요.
    이곳은 해산물 먹으로 동해안 서해안으로
    가서 먹고 옵니다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스민(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야생화님~~^^좋은말씀 감사드려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