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해도 백합이 활짝

작성자마도요(화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79 목록 댓글 6

날이 더우니 달기도 물통에 들어가서 탁족을 하네요...우헿헿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도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예전에 집집마다 울밑에서 피던 백합입니다
    잘 관리하셔서 두고두고 보시기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누촌애(인천,김영수) | 작성시간 26.06.19 넘넘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도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토종 백합꽃 보기 어렵죠...
    요즈음 개량 백합꽃들은 화려해도 정이 안갑니다.
    고밤습니다.
  • 작성자녹현(대전) | 작성시간 26.06.19 예쁩니다.
    닭도 귀엽구요.
  • 답댓글 작성자마도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향이 엄청 진합니다...
    백봉 입니다...요놈들도 피서를 하는지
    물통에 발을 담그고서는 나오질 않네요. ㅎ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