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여방 역전의 용사들이여~
왜이리 욺추리고 계시는가?
부자가 망해도 3년은가고
썩어도 준치라는데
번성했던 그시절의 용사들은
다어디가고 잠만자고 있는가?
이번주 일요일(28일)오전9시
사당역 10번출구로 오시게나
내친구 농장에서 블루베리도따고
궁평항 둘레길 걸으며
옛날예기좀 합시다
끝나고 횟감에 쐬주도 한잔하고
시간들 내서 일요일날보세
특히 혜란지기님은
꼭시간내서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만나 대포한잔 합시다
의리~~~
다음검색
트여방 역전의 용사들이여~
왜이리 욺추리고 계시는가?
부자가 망해도 3년은가고
썩어도 준치라는데
번성했던 그시절의 용사들은
다어디가고 잠만자고 있는가?
이번주 일요일(28일)오전9시
사당역 10번출구로 오시게나
내친구 농장에서 블루베리도따고
궁평항 둘레길 걸으며
옛날예기좀 합시다
끝나고 횟감에 쐬주도 한잔하고
시간들 내서 일요일날보세
특히 혜란지기님은
꼭시간내서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만나 대포한잔 합시다
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