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베리 따러갑시다

작성자서은석|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4

트여방 역전의 용사들이여~
왜이리 욺추리고 계시는가?
부자가 망해도 3년은가고
썩어도 준치라는데
번성했던 그시절의 용사들은
다어디가고 잠만자고 있는가?
이번주 일요일(28일)오전9시
사당역 10번출구로 오시게나
내친구 농장에서 블루베리도따고
궁평항 둘레길 걸으며
옛날예기좀 합시다
끝나고 횟감에 쐬주도 한잔하고
시간들 내서 일요일날보세
특히 혜란지기님은
꼭시간내서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만나 대포한잔 합시다
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인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질문이요~~~!!
    일요공지로 올려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서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당근이져
    나는 못올려서 ㅎㅎ
  • 작성자조인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직접올리셔도 됩니다.
    공지를 만들어 주시면 내가 밖으로 빼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서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자격이 안된다니까요?
    등업좀 시원하게 해주세요
    공지올릴수있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