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1일(일요일) 급벙 - 회덕동별장에서(타산방 연계)

작성자조인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1

비록 타산방 모임이지만 
정작 모임주체는 우리방 회원인 나와 은석(타 산방의 산행대장)이기에
우리 트여방의회원도 알게 모르게 15명 정도  가입되어 있다.
우리트여를 탈퇴하고 그카페에서 활동 하는 사람도 몇 있고...
암튼 여기 올려지는 사진은 우리 트여친구들도 아는 친구이기에 몇장 올려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인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나의 작은 바램이라면 우리 트여방 친구들끼리
    이렇게 멋진 곳에서 더 멋진 모임을 가져보는것이 바램이라면 바랭일거다.
    올 여름이 가기전에 다들 하번 모여서 지난날들도 얘기해 봄은 어떨까 생각도 해보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