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연합뉴스버스캐스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다음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10차적으로 다시 새번으로 사흘동안 논산도서관에 장소를 이동할예정이고 그리고 이따가 노트북끝나고 바로 다시 게임을 도전하고 그리고 시내버스 실내에 달린 앞자리에 서서 탈때 맨 운전석옆에 한가운데에 요금통바로 뒤쪽에 붙여있는 가느다란 1 자형 둥근 초록색이나 회색봉을 두손으로 꼭잡고 앞유리창풍경을 계속 바라보고 그 자세로 타는 것만 좋아하는 남자 보통 수요일 오후에 안짱병에 걸린 남자인 저는 여기에 집에서 출석 확인을 하고 갑니다~(발전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