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연합뉴스버스캐스터|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0

내일은 본래 21 차적으로 다시 두번 논산역전대합실에 갈려고 하다가 중간에 아는 분이 혹시나 몰라서 천상 논산도서관으로 장소를 이동하고 그리고 이따가 노트북끝나고 바로 다시 게임을 도전하고 그리고 시내버스 실내에 달린 앞자리에 서서 탈때 맨 운전석옆에 한가운데에 요금통바로 뒤쪽에 붙여있는 가느다란 1 자형 둥근 초록색이나 회색봉을 두손으로 꼭잡고 앞유리창풍경을 계속 바라보고 그 자세로 타는 것만 좋아하는 남자 보통 월요일 오후에 안짱병에 걸린 남자인 저는 여기에 집에서 출석 확인을 하고 갑니다~(발전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