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만 일시적으로 논산도서관에 잘다녀왔고 다음 번에는 반드시 제대로 21 차적으로 다시 세번을 논산역전대합실에 수개월있다가 갈예정이고 그리고 다음달 2026년 7월 5일 일요일 새벽 정각 12시부터 반드시 새출발을 시작하거나 비상금을 따로 모으고 그리고 이따가 노트북끝나고 바로 다시 게임을 도전하고 그리고 시내버스 실내에 달린 앞자리에 서서 탈때 맨 운전석옆에 한가운데에 요금통바로 뒤쪽에 붙여있는 가느다란 1 자형 둥근 초록색이나 회색봉을 두손으로 꼭잡고 앞유리창풍경을 계속 바라보고 그 자세로 타는 것만 좋아하는 남자 보통 수요일 오후에 안짱병에 걸린 남자인 저는 여기에 집에서 출석 확인을 하고 갑니다~(발전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