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하고 내일 모레 글피 수요일까지 10 차적으로 논산도서관에 가야할지 아니면 3 차적으로 논산열린도서관에 가야할지 생각중이고 다만 21 차적으로 논산역전대합실에는 거기는 당분간 못가는 것이고 그리고 이따가 노트북끝나고 바로 다시 게임을 도전하고 그리고 시내버스 실내에 달린 앞자리에 서서 탈때 맨 운전석옆에 한가운데에 요금통바로 뒤쪽에 붙여있는 가느다란 1 자형 둥근 초록색이나 회색봉을 두손으로 꼭잡고 앞유리창풍경을 계속 바라보고 그 자세로 타는 것만 좋아하는 남자 보통 월요일 오후에 안짱병에 걸린 남자인 저는 여기에 집에서 출석 확인을 하고 갑니다~(발전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