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및 개인일정, 건강상 이유로 라이딩은 없이 야유회만 진행 하였지만..
맛있는 문어숙회 + 양고기 숯불구이 + 전복구이 + 블랙타이거 새우구이 + 고등어 숯불구이 + 쏘시지 구이
구워 먹을수 있는건 다 구워먹고 마지막 수박까지 ㅎㅎ
정말 배터질듯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
사진으로 다시봐도 정말 때깔나게 문어숙회를 썰어 놓으셨네요~
양고기 손질까지 디테일의 끝판왕을 보여주신 이승철 회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
오랫만에 얼굴보여주신 진긍형님!! 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
오랫만에 뵈서 그런지 더 잘생겨지시고 중년의 기품이 느껴지시더라구요!!
밥값으로 찬조금 10만원 까지 보태주시어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살림에 요긴하게 보태 쓰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