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혼탑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최티|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충일을 앞두고 충혼탑과 낙동강 승전기념관을 다녀왔습니다. 견학을 통해 나라를 지켜 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고, 우리 지역의 역사에 관심을 갖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