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안전체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최티|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광역시 유아교육 진흥원으로 안전교육다녀왔습니다. 물놀이 안전. 화재안전. 승강기안전과 마지막 생명존중교육까지 체험및 교육일정을 유아들이 아주 질서있게 임해주어 훌륭하게 끝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