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롱반 사진

얼쑤 좋다 단오 가세

작성자윤희정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1

단오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위해
부채만들기 했어요.

쑥향 주머니를 만들어 나쁜 기운을 물리칠거에요.

수리취떡을 만들기 위해
떡메치기도 해보았어요.

초롱반 친구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명루를 팔에 끼고 뽐내보기도 했어요~

손목이 답답해 바로 벗고 싶어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인맘 | 작성시간 26.06.20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