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빛반 사진

수영장

작성자손현령 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우리친구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수영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발로 물장구를 치고, 난간에 엎드려 물장구를 치며
수영 연습을 한 뒤, 킥판을 잡고 물 위에 떠보기도 하고
수영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물을 좋아해 활동하는 동안 무척 즐거워했고,
마칠 때마다 아쉬워하면서 또 수영하고 싶어하는 우리 친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