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빛반 사진

‘마트’ 놀이

작성자손현령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0

<마트놀이>
병아리 마트에요~~
우리 친구들이 병아리 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마트에서 사고 싶은 물건을 가지고 와서
직접 계산도 하고 결제도 하면서 놀이하였습니다.

— 실제로 마이쥬도 사서 먹었어요 —

— 나가 산 마이쥬 먹어요~~ —

<우리 동네 지도 만들기>
우리 동네에 있는 기관들을 붙여서
나만의 우리 동네 지도 만들어보았습니다.

<나만의 장바구니 꾸미기>
마트에서 장을 볼때 필요한 장바구니 꾸며보면서,
”마트에 가면~“ 노래부르면서 마트에서 사고 싶은 물건들을
이야기하면서 알록달록하게 장바구니 꾸며보았습니다.

<신나는 놀이터>
어린이집에서 조금 멀리 있는 배수지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 대명3동 놀이터에서 놀았어요 —

<우유팩을 휴지로 바꿔요>
병아리어린이집 친구들이 마신 우유팩을 깨끗하게 씻고
말린 우유팩을 행정복지센터에 주고 휴지로 바꿨어요~

<모래놀이>
즐거운 모래놀이~~
잘 익은 살구 나눠먹기도 하고, 신나게 모래놀이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