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빛반 사진

무인점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손현령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0

우리 동네 산책하면서 발견한 무인 아이스크림점을
발견하고 다녀왔습니다.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살펴본 후에 친구들과 나눠먹고 싶은
과자를 하나씩 골라서 직접 결제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