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점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손현령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동네 산책하면서 발견한 무인 아이스크림점을 발견하고 다녀왔습니다.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살펴본 후에 친구들과 나눠먹고 싶은 과자를 하나씩 골라서 직접 결제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