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빛반 사진

패션쇼

작성자손현령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패션쇼를 체험해보았어요~~
먼저 패션쇼에 대해 알아본 뒤 화장을 하고
마음에 드는 옷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레드카펫 위를 자신 있게 걸으며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해보았습니다.
모델이 된 것처럼 설레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