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참정권
투표용지가 부족해 투표를 못했다고
이 땅에 왜 그런 일이
상상이 안 되는 일이 일어났는지
6월 3일 지방선거에서
국민의 참정권 행사가 그렇게 허술하게
투표용지 유권자 100% 인쇄 예산에
왜 주권자의 권리를 미리 예단해
기권자를 예상해 인쇄를 안 했다고
성과금은 알뜰히 챙겼다고 하는데
매우 궁금한 사태의 진실이
어디에서 꽁꽁 숨어있는지
선관위에 물어보고 싶어도
저 이는 국감을 하자 하고
그 이는 특검을 하자는데
누구는 재선거를 해야 한다면서
체육관 개표소 봉쇄한 부정선거 깃발로
부실선거 쯤은 째비도 안 된다고
몇 주째 판을 흔들고 있다
무엇이 화두인지 생각조차 없는
신바람 난 무리들을 보면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