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반복적울림 ]]] : 도망도망도망....

작성자jonmarin|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0

지난번

기타메고 제주도온 

기타리스트 예언가

 

 

 

 

" 긴급긴급....."

 

으로 응답받고 왔는데

 

계엄령 일어남

 

 

 

이번에는 

 

" 도망도망.."

 

이 들렸다 하니

 

뭔일이 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