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복적울림 ]]] : 도망도망도망.... 작성자jonmarin|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번기타메고 제주도온 기타리스트 예언가 " 긴급긴급....." 으로 응답받고 왔는데 계엄령 일어남 이번에는 " 도망도망.." 이 들렸다 하니 뭔일이 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