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순도순쉼터

해병대 단풍하사~~

작성자어시스트|작성시간26.06.18|조회수137 목록 댓글 24

내가 근무하고 있는 포항은
해병대 병사들이 많다.
해병대 도시다.

오늘 포항 고속버스터미널에
해병대 2명이 앉아 있는걸 보고
얼른 사무실로 와서 박카스 2병을
가지고 가서 그들에게 줬다.

그들은 해병대에 병으로 입대했으나
훈련을 마치고 단기 하사에 지원한
해병대원들 이였다.

얘기를 해 보니
하사관교육을 마치면 수료금으로
천만원을 받고 월급도 기본 250만원에
플러스 알파가 있단다.

중략~

어쨌든 그들에게 한 마디를 해줬다.
내가 군에 가는 조카들에게
해 주는 얘기!
" 입대할때의 건강한 모습처럼
전역 할때도 건강한 모습으로
군생활 잘하고 전역하라고" ~~

그들의 건강한 군생활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시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모두 멋지게 살자~~^^
  • 작성자사랑하기 | 작성시간 26.06.18 따듯하다.
    아이들이 따듯한 어른의 정을 느꼈을듯.
    어른다운 어른.
    멋져!!
  • 답댓글 작성자어시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
  • 작성자하니 | 작성시간 26.06.19 어씨 오빠 어른이다
  • 답댓글 작성자어시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앞으로 계속 오빠라고 불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