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순도순쉼터

살목지 사진외? 누가 누가 횽 누야 동상일까요? 각자 판단 ㅎㅎㅎ

작성자일산호수 119|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21

아^ 걍 일요일 이네요 머 딱히 할 일도 업고 갈 데도 업고
그래서 잠시 궁시렁 궁시렁

일단
살목지 사진부터 ㅎㅎ

무섭제? 아닌가 ...

한번 더..
맞제? ㅎㅎㅎ



각자가 판단 누가 형 동생 누야? ㅎㅎㅎ

누야? 동상?

횽? 아우?

요양병원, 긴급 탈출해 모임 오신 아자씨랑 ㅋㅋㅋㅋ

좀 웃으세요 아자씨 ㅋㅋㅋ


드뎌 유행? ㅎㅎㅎ
이짝에도 하방질 아주 쪼아요 ㅋㅋㅋ

야 야
하방질 해야지 와이카노 ㅋㅋㅋ

ps^^
불편 하신분
01096869532 일구한테 문자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산호수 1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기 누고 .. 신도림 주민 .. ㅎㅎ
  • 답댓글 작성자뿌농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산호수 119 알고있구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일산호수 1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뿌농이 칠성통탉 모이.. 다.. ㅎㅎ
  • 작성자캐더린 |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편합니다 ㅋ
    아니 얼굴이 저게 뭐다냐?
    하지만
    정모에서 사진 안 찍는 일구랑 모처럼 찍은 사진인데다가 즐거움을 선사 해줬으므로 그냥 넘어감 ㅋ
    다음 정모에는 좀더 잘 찍도록 연습 많이 해와 ~ㅋ
  • 답댓글 작성자일산호수 1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