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걍 일요일 이네요 머 딱히 할 일도 업고 갈 데도 업고
그래서 잠시 궁시렁 궁시렁
일단
살목지 사진부터 ㅎㅎ
무섭제? 아닌가 ...
한번 더..
맞제? ㅎㅎㅎ
ㆍ
ㆍ
담
각자가 판단 누가 형 동생 누야? ㅎㅎㅎ
누야? 동상?
횽? 아우?
요양병원, 긴급 탈출해 모임 오신 아자씨랑 ㅋㅋㅋㅋ
좀 웃으세요 아자씨 ㅋㅋㅋ
드뎌 유행? ㅎㅎㅎ
이짝에도 하방질 아주 쪼아요 ㅋㅋㅋ
야 야
하방질 해야지 와이카노 ㅋㅋㅋ
ps^^
불편 하신분
01096869532 일구한테 문자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산호수 1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기 누고 .. 신도림 주민 .. ㅎㅎ
-
답댓글 작성자뿌농이 작성시간 26.06.22 new
일산호수 119 알고있구나^^*
-
답댓글 작성자일산호수 1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뿌농이 칠성통탉 모이.. 다.. ㅎㅎ
-
작성자캐더린 작성시간 26.06.22 new
불편합니다 ㅋ
아니 얼굴이 저게 뭐다냐?
하지만
정모에서 사진 안 찍는 일구랑 모처럼 찍은 사진인데다가 즐거움을 선사 해줬으므로 그냥 넘어감 ㅋ
다음 정모에는 좀더 잘 찍도록 연습 많이 해와 ~ㅋ -
답댓글 작성자일산호수 1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