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 곰님-행운나눔!
통큰남자/하니/반딧불- 오랜우정
은서나무/반딧불/통큰남자- 답십리 누나네 우정은 아쌀해
하니/반딧불- 늘 평안하기
제인오스틴/풍경/반딧불- 양방 풍경은 우정입니다
서준/캐더린- 시절인연은 또 이렇게 분홍빛깔이다
늪../서준/캐더린- 우정은 물들고 언제봐도 반가움이있다
ㅇ제 고물자 폰에 있는 사진들 동의없이 찍은 거라서 ㅋㅋ
더 늙기 전에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마음 이어서 그랬어요
이해바라고요.
만나면 늘 반갑고 작은 것 하나라도 나누는 마음 고맙고
소소한 댓글로써 우정 나누는 양방이 있어서 좋습니다
더욱 건강하고 하시는 일들 더 잘 되고 몸 아프지 말고
잘 지내시다가 또 봅시다
-'시절인연'...캐더린지기 인삿말에서 꼼차 옴.
ㅇㅇ
https://youtu.be/iyR1wsLxBuk?si=KGg6k9tMBzAjR5xX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멘토 작성시간 26.06.21 닉은 닮은 꼴인가
반딧불 친구처럼 닉과 닮은 사람 또 있어요?
옮겨 다니는 걸 싫어해 인사도 못했네 ㅜ
늘 한결같은 병두친구 건강합시다.^^ -
작성자하니 작성시간 26.06.21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