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각종모임후기

양해를 바라는 서준 마음

작성자서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190 목록 댓글 45

서준입니다

양들의모임 10여년간 행사
진행을 도왔던 서준입니다

방방곡곡에서 한 걸음에 달려와 주신 양방회원님들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정모 준비하느라 애쓴 4기 운영진들 역시 감사합니다

정모 행사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세시간 가량의 친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 진행자로서 순간 순간 진행했던 상황들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미숙한 부분은 없었나 회원들에게 진행자로서 매순간 언행에 있어서 언짢은 부분은 없었나
행동 하나 말 한마디가 친구들 마음 상하게 하지는 않았을까!
되돌아 보게 됩니다.
본심은 아니였고 좀 더 재미있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언행이었습니다. 혹시 행사 진행 중 사회자 언행에 불편함이 있었다면
그 친구들에게 미안함을 전합니다. 너른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 지적해 주시면 보다
성숙한 언행으로 부드럽고 지혜로운 행사 진행 사회자로서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항상 함께 해 주시는 회원님들
건강하고 늘 행복하길 바라면서!
ㅡㅡ서준 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닌자샘 | 작성시간 18:02 new 생으로 고생하고 이런 글까지 올리다니...
    서준의 진심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말 할 수는 없지만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그 마음이 어떤 거라는 거 알 거야.
    쉽지 않은 시간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얼마나 고민하고 애쓰는지.
    서준, 고마워~~~
  • 작성자캐더린 | 작성시간 18:55 new 정모 행사 진행이 어언 10년이리니
    그정도 일줄이야~
    모르는 사람은 전문 진행자인줄 알듯 ㅋ
    수고 많았고 앞으로도 수고 부탁해
  • 답댓글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시간 42분 전 new 시절인연!
    표현이 좋았어
    책모임 하더니 문장 인용이 탁월!
    아주 멋졌어 큰 행사
    치르느라 애쓰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종호 |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서준 친구는
    양방의 보석..
    그대가있어 모임이 늘 즐겁고
    유쾌하지 않는가~
    걱정일랑 하덜말고
    지금처럼 우리곁에
    건강하게 오래 오래 봅시다리~^^
    서준 짱~!!!


  • 작성자철수본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모두를 위해 무언가를 한다는 그 마음씀이 대단하고 부럽게 하네
    이런저런 말보다 친구들의 기쁨을 생각한다는게 누구나 하기는 어려운듯
    미안한 맘으로 앞으로도 더 서준친구의 잼나는 사회를 보고싶다 나는ㅎ
    감사하고 또 감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