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그거 거창한 거 아냐
어쩌면 편안한 의자에 앉아
커피 한 잔 마시는 것,
그게 인생의 전부일지도 몰라.
사랑,
그거 위대한 거 아냐.
어쩌면 콧노래를 부르며
미소를 짓는 것,
그게 사랑의 전부일지도 몰라.
생활,
그거 복잡한 거 아냐.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는 자고
배고프면 밥 먹는 것,
그게 생활의 전부일지도 몰라.
너는 어떻게 사니?
네가 사는 이 시간, 이 일상.
그게 전부인 거야.
그러니까
잘 살고 있는 거야.
그러니까
오늘도 잘 살아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래보세.
홧팅하세. -
작성자온유 작성시간 26.06.15 ㅎ지금까지 살아온거 생각해보면 커다란 굴곡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감사하게 잘살아온듯해.
나의 하루하루가 기대??되는 ᆢ
또한 이곳에서의 시간들도 함께하면서
평온하게 살고싶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기대되는 하루하루.
그 기대에 부응하는 결과들이 함께하길.
씩씩한 온유 파이팅! -
작성자희섬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 시작~
한주로 다가온 정모~
우리들의 놀이터에서 얼마나 즐거운일이 있을지 기대되는 한주가 될듯~
무탈하게 살아가는게 최고의 삶이라 생각이든다
오후도 파이팅해~^^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바쁘다 바빠.
몸도맘도 바쁘다바빠.
지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