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들의출석부

6월15일엔ㅡ잘 살아보자!

작성자사랑하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71 목록 댓글 43

인생,
그거 거창한 거 아냐
어쩌면 편안한 의자에 앉아
커피 한 잔 마시는 것,
그게 인생의 전부일지도 몰라.

사랑,
그거 위대한 거 아냐.
어쩌면 콧노래를 부르며
미소를 짓는 것,
그게 사랑의 전부일지도 몰라.

생활,
그거 복잡한 거 아냐.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는 자고
배고프면 밥 먹는 것,
그게 생활의 전부일지도 몰라.

너는 어떻게 사니?

네가 사는 이 시간, 이 일상.
그게 전부인 거야.

그러니까
잘 살고 있는 거야.
그러니까
오늘도 잘 살아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래보세.
    홧팅하세.
  •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15 ㅎ지금까지 살아온거 생각해보면 커다란 굴곡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감사하게 잘살아온듯해.

    나의 하루하루가 기대??되는 ᆢ

    또한 이곳에서의 시간들도 함께하면서
    평온하게 살고싶다 ~*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기대되는 하루하루.
    그 기대에 부응하는 결과들이 함께하길.
    씩씩한 온유 파이팅!
  • 작성자희섬 | 작성시간 26.06.15 한주의 시작~
    한주로 다가온 정모~
    우리들의 놀이터에서 얼마나 즐거운일이 있을지 기대되는 한주가 될듯~
    무탈하게 살아가는게 최고의 삶이라 생각이든다
    오후도 파이팅해~^^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쁘다 바빠.
    몸도맘도 바쁘다바빠.
    지치지 말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