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들의출석부

6월17일엔ㅡ정답입니다~!

작성자사랑하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42

다 지난줄 알았던 아픔이
문득 다시 찾아올 때가 있습니다.

애써 잊었다 생각했는데
비 오는 날처럼,
스치는 바람처럼
가슴 한편을 건드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아픔을 없애려고 애쓰지 않아도
억지로 강해지려 하지 않아도
그저 아프면 아픈 대로,
눈물이 나면 눈물이 나는 대로
흘려보내면 됩니다.

어떠한 것도
시간이 해결해주기 마련이니까요.

수요일엔 빨간장미를?
요지는 뭘까요?
일단 주세요. 주면 알게 됩니다.

난 말이죠.
꽃이면 다 해결 되거등요!ㅋ

우야든
오늘도 그저 흘려보내면 된다는 사실!
이건 정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환영합니당^^
  • 작성자제인 오스틴 | 작성시간 26.06.17 매운탕 모임 하쟤
    저녁은 얼큰 매운탕이겠다 ~
    부어라 마셔라는 옛말 됐고 이젠 밥만 천천히 ㅎㅎ
    저녁시간도 좋은 시간들이기를^^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나두
    저녁은 횟집으로.
    낼 여수가야되는디.
    으흐~ㅋ
  • 작성자엔진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랜만이네.
    한국엔 안오능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